본문 바로가기

대정령 세배전쟁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인포메이션 정보]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한 명작 대정령 세배전쟁 게임하기"

[간단 소개]

많은 분들께 적극적으로 플레이를 하라고 강추해 드리고 싶은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원래에는 한국전쟁이라고 처음에 출시하고 나서 많은 좋은 반응이 있어서 제작자분께서 특별하게 다시 제작해서 출시하였다고 하네요. 

특이한 발상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예전에 출시된 것이지만 다가올 설날을 맞이하여 이렇게 한번 더 소개해 드린답니다. 한국 민속 정통의 절을 통해 각 지역을 침공하여 서로 세배를 하여 모든 국고를 빠르게 빼앗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이 된답니다.  

이를 잘 하기 위해서는 우선 세 매력을 월등히 키워야 하며 튼튼한 다리와 어른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애교와 동정심들을 통해 쉽게 돈을 받아 낼 수가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대정령 세배전쟁 게임하기 첫장면

생각보다 한순간 게임이긴 하지만 상당한 막노동과 땀나는 노력이 없으면 모든 지역을 점령하기에 불가능하다 할 수 있어요.플레이 시에는 연구 개발을 할수록 경제력과 연구력을 높은 수치로 올려 갈 수가 있답니다. 물론 이렇게 되는 경우는 지지도가 약간 오르고 있는데 무조건 30% 이상만 채워 주시면 게임이 끝나지 않아요.

우리나라의 정통 세배를 가지고 지금과 같이 우스 광스러운 형태의 플래시 게임을 만들어 놓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크나큰 발상이라 생각 이 될 만큼 제작자 천재라는 생각이 드는군요.이제 곧 한국의 가장 큰 명정 구정이 다가오는데 집중력이 크게 요구되고 있지만 재미와 성취감을 드릴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모든 거점들을 점령해 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대정령 세배전쟁 게임하기 시설개발대정령 세배전쟁 게임하기 세금징수

여러분들이 공략해야 할 공간들은 아주 많이 있답니다. 그만큼 하나씩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적게는 10분 많게는 20분 이상 시작이 들고 있어 한반도를 모도 통일시키려면 엄청난 시간이 소모된다 할 수 있지요. 모든 조건은 자신의 세력을 키워 나가며 주변 국가부터 차례대로 점령하면서 지역 수를 높여 나가야 합니다. 하지만 하나를 찾아 하게 되면 그다음 것은 엄청난 국고와 세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섣불리 도전할 수 없게 됩니다.이렇게 새로운 버전을 플레이할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오리지널과 커다란 차이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더욱 높은 재미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데 병력으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상대에게 세배를 통해 국고를 모두 소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한 번씩 아군과 적군이 번갈아 가면서 상대 방의 돈을 가져오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는 국고가 가장 중요시되고 있으니 좋은 전략을 내세워 주셔야 합니다.나라의 경제력을 키워 놓지 못한다면 제아무리 무한 클릭을 하여도 쉽게 각 점령지들을 공략해 나갈 수가 있으니 모든 곳을 자신의 땅으로 만들어 놓겠다는 생각을 하고 열심히 하세요. 지지도 국가를 재건하기 위해서는 항상 가장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데 하나의 대국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민심이라 할 수 있는 지지도는 높을수록 경제력이 향상될 수 있는데 재밌는 전략 게임을 즐겁게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