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최신)

반응형

 
반응형
 
[인포메이션 정보]

"짜릿하고 막강한 타격감의 재밌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리뷰"

[간단 소개]

막강한 타격감을 선사해주는 이번 액션게임을 다시 한번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한번도 해보질 않고 한번만 하고 두번이상 안해본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매우 큰 사랑을 받는 작품중에 하나랍니다.

격투의 본좌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총 등장하는 직업은 30명의 용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만의 특유의 기술들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해 나가게 됩니다.

단둘이서 3판 2승 제로 먼저 2라운드를 가져가는 쪽이 승리하게 되면서 계속해서 강력한 캐릭터들과의 힘겨운 싸움을 하게 되지요. 특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하나 없을 정도로 대작 블리치와 나루토 주인공으로 캐릭터들이 구성돼 있어 더욱 높은 재미를 유지시켜 주고 있답니다. 

누가 더욱 강력하고 약하다 할 수 없을 정도로 어떤 영웅이던지 컨트롤 하나만 잘해준다면 모든 선수들을 물리치고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설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위에서 망설일 필요없이 바로 재밌게 하셔서 강력한 타격으로 모든 대전상대들을 때려눕혀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첫장면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캐릭터 고르는 장면

시작에 앞서 사용자께서는 먼저 자신이 원하는 데로 스킬들과 기술들을 간편하게 쓰기 위해서는 조작 key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 헷갈리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까요.새로운 캐릭터도 몇 가지 등장하고 있어 역시 선택의 폭이 전 버전보다는 조금 넓어진 것 같은데 그만큼 매번 버전 업이 될 때마다 신규 영웅들이 등장하고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해 주는 것 같아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2라운드 결투장면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공격하는 모습

 2인 플레이까지 지원 되고 있으며 특히 토너 먼트는 실력이 어느 정도쯤 향상된 다음 도전을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ai 생각하는 것보다 우수한 실력들을 갖추고 있어 만만하게 보시면 큰코다칠 수 있어요.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스킬 tv에서 실제 보았던 것을 내가 생각하는 데로 그대로 상대 용사에게 적용시킬 수가 있어서 다른 대전 격투하고는 완전 딴판으로 재미도가 몇 배에 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초강력 대미지를 선사해 주고 있는 특수 공격에서는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정신력을 총동원하여 한 반에 쏳아 붙게 되는데 제대로만 명중 시켜 버린다면 현재 가득한 체력 수치를 절반 정도 가량 줄여 줄 수 있어요.공격은 솔직히 가장 중요하지만 상대의 스킬들을 방어하거나 회피하는 것 역시 무시하지 못할 만큼 강조하고 있으니 일방적인 공격 패턴으로 가는 것보다는 적절하게 방어도 함께 겸해야 승리를 쉽게 기원할 수 있어요.

 각 상대마다 플레이하는 방식이 다르게 설정돼 있어 모든 상대를 똑같은 패턴으로 승리를 할 수가 없는 만큼 지능적으로 전략적인 면을 감추지 않고 계속해서 보여 주셔야지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상황에 맞은 컨트롤이야말로 최고의 전략적인 면을 보일 수 있는데 중급 이상의 실력자라면 웬만한 인공지능으로 전투를 벌이는 AI는 쉽게 물리치면서 끝판까지 분명히 마스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 단둘이서 실력을 겨둘 때에는 아무래도 단순한 컴퓨터와는 다르게 긴장감 높은 형태로 이어 가는 만큼 화면에 집중하면서 한순간 빈틈이 생길 때 강력한 스킬 한 반을 날려 주시면서 기선 제압을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