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리지널 소닉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인포메이션 정보]

"플래시버전으로 제작된 오리지널 레트로느낌의 소닉 게임하기"

[간단 소개]

이번 주인공 소닉의 경우에는 상당한 민첩함으로 자신의 가벼운 몸을 이용하여 출발 지점부터 목표지점까지 적들을 물리치면 여러 가지의 함정들을 회피하면서 새롭게 등장하는 도구들을 이용하여 멋지게 이동을 하게 되지요.

두 가지의 모드로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소닉 외에 3명의 친구들이 더 등장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답니다.  

메인 주인공과는 다른 특징들을 지니고 있으며 미션이 스토리 형태로 되어 있어 중독성 높은 플레이를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정신 판이 아니지만 진행을 하는 데 있어서는 아무런 불편 함이 없이 재미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키보드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점프

 
반응형
 

 

레트로느낌의 소닉 게임하기 첫시작화면

첫 시작장면의 모습인데 본격적인 스테이지에 들어가려면 화면왼쪽에 스타트게임을 눌러주게 되면 재밌게 미션을 수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는지 한번 만나보자구요.

레트로느낌의 소닉 게임하기 달리는모습

이렇게 맵을 빠른속도로 질주를 하면서 신나는 모험을 떠나가 됩니다. 적들에게 한번 공격을 받는 경우 지금까지 도적해 두었던 파와 링들이 공중으로 펴져 나가게 되는데 기사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주니 빠르게 컨트롤하여 많은 링을 먹어 가면서 앞으로 달려가 주셔야 합니다.

컨트롤만 잘하면 무한 체력이라 할 정도로 절대로 죽지 않고 계속해서 골인 지점으로 이동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연달아 타격을 받으면서 링을 한 개도 줍지 못한 경우는 그만큼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일정한 길이 없이 여러 가지 경로로 되어 있어서 특별히 어디 가 안전하고 빠른 길인지는 알 수가 없어요. 다만 추진 역을 통해 빠르게 뛰어가고 있을 떼 저항을 받지 않는 장소를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보다 화려하고 멋진 액션을 보여 주고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누려왔는데 지금까지 수많은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지만 슈퍼 마리오처럼 다양한 장르에 등장하지 않는 것이 조금은 아쉬울 뿐이네요.

 

여러분을 가로막고 있는 적들을 모두가 로봇으로 구성 돼있어요. 이들을 움직이는 총대장을 물리치기 위해 여러 개의 미션을 안전하게 통과해 주셔야 합니다.3번째 스테이지에 접어들게 되면 드디어 첫 번째 보스와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공주에 작은 우주선을 타고 거대한 쇠구슬로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어 상대의 일정한 공격 패턴만 잘 읽어 낸다면 생각보다 간단히 잡아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트랙 중에서 가장 멋진 곡예를 보여 주고 있는 것은 바로 한 바퀴를 돌게 해주는 대회전으로 이동할 때에는 항상 공처럼 말아 버리면서 굴러가 주셔야지 앞을 막고 있는 적들에게 타격받지 않고 그대로 뚫고 지나갈 수 있어요.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빠른 진행 속도를 가지고 있어서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면서 큰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을 찾고자 한 마면 바로 바라처럼 쏜살 같이 이동하는 러닝 게임이 최고라 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