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포증식게임 한국서버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무한증식을 하면서 즐기는 세포증식 게임 한국 서버 키우기 게임하기!!"

[간단 소개]

정말 재밌고 중독성 최고의 온라인 무료 게임을 이 시간에 재밌게 즐겨보세요.  플레이를 할 때는 절대로 다가서지 말아야 하는 것은 톱니바퀴로 괜히 부딪히지 않게 해 주시면서 경쟁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하나씩 흡수해 나가면 미션을 멋지게 플레이하면서 랭킹전에 도전할 수 있답니다. 

고생한 만큼 낙이 온다는 멋진 작품으로 한번 시도하게 되면 긴 시간을 투자하여도 매우 만족도를 높일 수가 있을 정도로 전 세계 많은 사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상대편 잡아먹는 만큼 당연히 몸을 크게 만들 수가 있으며 너무 조급하게 플레이하는 것보다는 시간을 충분히 두시고 여유롭게 진행을 이루는 것이야말로 이번 랭킹에 들기 위한 최고의 조건이라 할 수 있는데 바로 시작해서 자신의 몸을 최대한 불러서 랭커가 되어보자고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이동 W키 분리 E 빠른 속도로 몸 분리하기 스페이스바 몸 날리기

꼭 동물들의 먹이 사슬과 같이 힘이 약한 것은 강한 자에게 잡아먹히는 습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만큼 오로지 강한 자만이 해당 게임을 지배한다 할 수 있지요.

자기보다 조금이라도 적은 것들을 계속해서 끈기 있게 쫓아다니면서 잡아먹으셔야 합니다. 물론 한번 먹잇감을 발견하게 되면 주변 강한 적들이 함께 먹이를 공략하려 하고 있어 치열한 경쟁심을 발휘해 주셔야만 합니다.

한순간 순위 변화가 계속해서 이루어질 정도로 적어도 랭킹 3등 안에 들지 않는 이상은 안전 범위 안에 들어와 있다 생각할 수가 없어 항상 바닥에 떨어져 있는 것이라도 열심히 먹어 주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리뷰입니다. 플레이는 맨 위에서 하시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