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 (The Worlds Easiest Game)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엄청나게 쉽게 진행이 가능한 재밌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

[간단 소개]

상당히 어린아이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매우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첫 단계부터 50단계까지 눈감고 해도 될 정도로 난이도가 매우 낮고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단순하게 플레이되고 있는데 유치원생들도 쉽게 이해하면서 진행할 수 있답니다.

그냥 화살표키를 사용해서 구역 구역들을 빠져나오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면 되는데 신중하게 하기보다는 대충대충 그리고 시간 때운다는 생각으로 각 레벨들을 클리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요즘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 무섭다 하는 작품들이 만들어지고 있지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온라인 HTML5게임하면 그래픽이나 사운드가 조잡스럽고 특히 내용면에서도 크게 좋은 반응을 보여 주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일반 PC 게임 못지않게 화려한 3D 그래픽과 경쾌한 사운드가 지원이 되고 있어 한 차원 색다른 이미지로 여러분들께 쏠쏠한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지요 요즘 들어 플래시에도 많은 곳에서 투자를 하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소개는 아래쪽에 올려드릴테니 유저들은 먼저 위에서 직접 컨트롤을 해주시고 레벨들을 클리어하시고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The Worlds Easiest Game 조작 방법]

방향키

 
반응형
 

 

위에서 직접 플레이 하면서 캡처한 사진들인데, 미션에 접어들면서 일 단계부터 마지막 50단계까지 모든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며 마무리를 지을 수 있도록 해주시고 현재 보이는 것처럼 여러분은 빨간 생의 사각 박스를 움직여 주셔야 합니다.

정사각형의 도형을 상하좌우 컨트롤하면서 녹색 점에서 출발하여 오른쪽 맨 끝 쪽에 있는 동전을 하나 취득하시면 빠른 스피드로 다시 출발 지점을 되돌아오게 되면 임무를 완료하고 다음으로 넘어간답니다.

이번에는 양옆에 놓여 있는 두 개의 아이템을 둘 다 취득해 주시고 중앙에 있는 안전지대로 들어가 주시면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양옆에 동전을 하나도 빼놓지 말고 드시기 바랍니다.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을 하면서 4개의 노란색 동그라미를 모두 취득하시고 다시 연두색으로 이루어진 공간을 향이 이동하면서 들어가 현재 진행 중이 임무로 완벽히 끝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먹을 것도 하나도 없이 빈 공간으로 주어져 있는데 각 사용자들께서는 쉽게 위에 어 아래로 대각선을 그어나가며 보다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면서 간단히 클리어 해나갈 수가 있게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이라 말하고 싶을 정도로 50 레벨까지 모두 클리어하는 데조차 30분도 걸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 어떠한 작품과 비교를 해보아도 이처럼 단순한 난이도를 보여주는 것은 없어요.

아무래 생각해보아도 이번 플래시 작품에서는 본래 움직이는 장애물들을 마두 삭제 해놓아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흡사한 모습을 비추고 있다는 말을 여러분께 꼭 전해 드립니다.

출발선을 가로질러 가면서 열쇠라는 아이템을 취득하게 된다면 출구 지점으로 가는 길목이 차단된 경우 그곳을 열쇠를 이용하면서 굳게 잠겨 있던 곳을 오픈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들어가서 임무를 완료해 낸답니다.

 이번스테이지는 골뱅이 모양처럼 보이는 맵에서 시계 방향으로 빙글빙글 돌아가기만 하면 되면 간단한 임무를 수행 중이고 있습니다. 약 30초면 각 과제들을 이렇게 매우 빠른 시간 안에 통과를 할 수가 있어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어요.

매우 넓은 공간에서는 임무를 수행 중인 대 동전 또한 넓게 퍼트려 져 있어 이번만큼 큼 조금 시간이 걸리면서 해결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고 있어 약 2분 정도 플레이를 하게 될 것이라 예상된답니다. 정서적으로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는 유익한 게임입니다.

지금 즐기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플래시 명작 추억게임은 시작점부터 목표지점까지 각 맵에 등장한 모든 아이템들을 먹어 가면서 과제들을 완료 지으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