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일정한 수치의 먹이를 채워 나가다 보면 스킬 포인트를 하나 획득하게 되는데 사용자는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올려 줄 수가 있는데 스피트 민첩 진화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진화하는 과정은 일정한 레벨 수준에 도달해야만 한 번씩 할 수 있게 됩니다.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매우 작은 고기는 더욱더 민첩함과 생존력을 강력해주고 있어 다른 녀석들에게 쉽게 공격당하지 않고 있어 비록 짧은 시간이라지만 매우 능률적으로 자신의 몸을 열심히 키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무조건 정확히 비교하여 나보다 적은 몸집을 가진 물고기만 공격해야 합니다.

 

 Control : 이동 스페이스바 - 특수 능력

 

 

 

레벨업을 할 때마다 스텟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나 처음에는 지금보다 한층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스피드하고 좀 더 세심한 컨트롤할 수가 있는 민첩성 이렇게 두 가지만을 올려 주실 수 있어요.

제목과 같이 역시 광란의 수족관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많은 고기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어요. 종류만 해도 수십 가지에 이르고 있으며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새로운 것이 출현하고 있어요.

 

몇 판을 완성하면서 보스 배틀전까지 이동해 온다면 잠수정까지 등장하여 어뢰를 발사하고 있어 생각 보다 매우 위협을 느낄 수가 있어요. 그만큼 여러 차례 공격을 받고 정해진 체력이 모두 소모될 수 있답니다.

 

메인 화면에서 보여 주고 있듣시 폰트가 상당히 괜찮아 보이고 있는데 메뉴 또한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왠지 모르게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유저께서 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하면서 업그레이드 할때에는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하는 것은 아무래도 몸집을 현재보다 더욱 커지게 하여 강력한 물고기 들로부터 안정감을 찾아 야 하면 먹이들을 더욱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새 오래 걷기 게임 - Walk the stork  (0) 2022.05.29
지렁이 키우기 게임 slither.io  (0) 2022.05.23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0) 2022.05.12
2인용 협동게임 하기  (0) 2022.05.06
방탈출게임하기 두뇌  (0)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