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 Reach the core

반응형

 
반응형
 

몰래 선생님의 눈을 피해서 하면 정말좋은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 Reach the core   Control : asdw

에너지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작업을 계속할 수가 있으면 모두 소진되면 끝이 나면서 상점에 들어가 여러 가지 장비들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와 같은 법을 동원하여 순차적으로 미션을 진행하여 기록을 경신해 나가야 합니다.

 성격이 조금 급한 분들이라면 재미를 느끼기보다는 되려 짜증이 밀려 나올 수도 있으니 이점 염두해 주시고 플레이하길 권해 드려요. 하지만 꾹 참고하다 보면 언젠간 클리어하게 돼있답니다.

모든 장치들을 머신으로 부딪히면 파괴되고 말아요. 각 장치의 내구력에 따라서 늦게 부서지는 것 eh는 빠르게 부서지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여러분은 어떤 것들이 쉽게 제거되는지 눈여겨 바라보아야 해요.

같은 장애 물들이 동시에 공격할 때에는 어쩔 수 없이 피하는 것은 미리 포기하고 둘 중 내구력이 적다 생각하는 것을 골라 앞으로 달려가 정면 승부를 보여 주셔야 합니다. 물론 탄탄한 방어력을 가질수 있도록 부품들을 열심히 업그레이드해준다면 웬만한 레이저 광선 여러 차례 공격을 받는다 할지라도 충분하게 통가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기 짝이 없다지만 그래도 전략적으로 하나씩 순서에 맞는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는 것이 시간을 조금이나마 절약해 나가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는 법이라 생각이 던고 있어요. 계속해서 깊게 땅굴을 뚫어 가면서 나타나는 값비싼 광물들을 먹고 이동해 주셔야 해요. 그래야 지상으로 올라가 필요한 것을 하나둘씩 계속 드릴머신을 능력치를 올려 나갈 수 있으니 까요.

슈퍼 드릴 머신으로 만들어 놓고 주변 공격들을 일정하게 흡수를 할 수 있는 보호망을 많은 자원이 소모되어도 아낌없이 투자하시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디펜스 게임 [UFO침공]  (0) 2017.04.25
중독성플래시게임 [소울쉬프트 ]  (0) 2017.04.23
바이킹게임 - 프로즌 아일랜드  (0) 2017.04.18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0) 2017.04.18
성부수기게임2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