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쟁시대4 무적판

반응형

 
반응형
 

시대를 초월해서 전투를 벌이는 매력적인 게임을 지금부텋패보세요. 마우스 26종류의 병력들이 준비돼 있으며 인원수에 맞게 계속해서 생산하여 상대 종족과의 치열한 전장을 펼치게 되지요. 해단 무적은 포인트만 무한으로 주는 것 외에는 정식판과 모든 것이 똑같이 적용되고 있다는 점 주의하시고 플레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쟁시대4 무적판게임을 해보면 느낄테지만 제아무리 풀업이 되어 있는 상태라 해도 전략이 좋지 못하면 참패를 당하기 쉬우니까요.

잠입하게 되면  미션 실패로 돌아가고 있어요. 특히 하늘을 날아다니는 두꺼비같이 생긴용 요 녀석은 별다른 공격은 보여 주지 않고 있으니 방어력이 너무 대단해 잘 죽지 않는답니다. 시작 하자마자 돈과 병력을 생성할 수 있는 수치는 무제한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 만큼 공격해 오는 적들을 가지고 놀면서 아주 쉽게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아군 공준 유닛으로는 전투기와 기관총을 장착한 헬리콥터가 있는데 잠자리처럼 날아다니는 녀석은 지상 공중 할 것 없이 엄청 빠른 속도로 적들을 타격하지만 수수깡 같은 체력으로 몇 방 맞으면 바로 파괴되고 있어 별로 효율성이 없어요.

중세 시대에 등장하는 병력들을 보고 있으며 꼭 그리스 신화가 문득 떠오를 것 같아요. 아군 적군 할 것 없이 병력들이 다른 시대보다는 더욱더 화려하면서도 왠지 모를 고품격을 느끼게 되니까요.

가장 놀라운 것은 바로 스테이지가 오십 개나 만들어져 있다는 것인데 한판에 적개 5분만 하여도 모두 완료하기 위해서는 250분이라는 엄청난 시간이 소유되고 있어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경우라도 단 하루 만에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기 한 힘들겠죠. 그래서 저장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 듣지 다시 들어와 내가 원하는 때에  플레이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 주세요.

반응형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0) 2017.04.10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돈버그  (3) 2017.03.11
디펜스 플래시게임 - 킹덤러쉬  (0) 2017.03.01
풍선타워디펜스1  (1) 2016.06.08
전쟁시대1  (0) 2016.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