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온라인 슈팅게임

반응형

 
반응형
 
[인포메이션 정보]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플레이 하는 무료 온라인 슈팅게임 하기(Wasteland Warriors)"

[간단 소개]

먼저 유투브 영상을 보시고 참고용으로 재밌게 하면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집중을 하셔서 플레이를 통해 보다 나은 재미를 보일 수가 있는 작품으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극심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랍니다. 총 5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을 통하여 스테이지에 마련돼 있는 강력한 보스들을 힘차게 제거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유저들께서 플레이를 진행하며 현재 가지고 있는 루트를 사용하여 현재 꼭 필요 한 것들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실 수가 있습니다.

속성은 총 여섯가지가 제공이 되며 6가지의 여러 속성들을 충분히 올려 주셔야만 하는데 실시간 전투를 확실하게 경험할 수가 있는 진정한 플레이를 예측 할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각 스테이지의 보스들을 모조리 물리쳐 주세요.

[조작방법]

이동 화살표키 공격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

 
반응형
 

 

무료 온라인 슈팅게임 하기(Wasteland Warriors) 첫인트로장면

넓은 황무지에서는 여러 가지의 몬스터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게 됩니다.물론 하나의 보스를 물리치게 되면 난이도가 한 단계씩 높아지면서 더욱더 어려운 플레이를 이어 나가게 됩니다. 기본 공격은 알아서 자동으로 타격을 이뤄가고 있으며 충전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왼쪽 마우스를 클릭하는 순간 많은 총알을 한순간 발사하면서 쉽게 적들을 제거해 나갈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대미지를 유지시킬 수 있는 무기들을 활용해야만 좋은 결과를 유지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그렇게 되기에는 멋진 작품으로 현란한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지요. 플래시슈팅게임하기에서는 루투를 최대한 많이 확보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가 있어요.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것이 생각 의외로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