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정해놓은 시간 동안 모든 보석들을 먹어 가면서 자신과 같은 색상의 무늬를 하고 있는 문을 찾아 들어가 주시면 미션을 공략할 수가 있으시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적 판으로 그 두 명의 주인공들은 그 어떤 장애 물에 빠져 버릴지라도 전혀 타격을 입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하고자 하는 곳으로 달려갈 수가 있어요.

둘이 함께 할수 있는 2인용 크리스탈템플 플래시게임하기소개

정해놓은 시간 동안 모든 보석들을 먹어 가면서 자신과 같은 색상의 무늬를 하고 있는 문을 찾아 들어가 주시면 미션을 공략할 수가 있으시답니다. 

상세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리뷰

참고로 무적판도 있는데 이 버전의 경우에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두 명의 주인공들은 그 어떤 장애 물에 빠져 버릴지라도 전혀 타격을 입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하고자 하는 곳으로 달려갈 수가 있어요. 그렇지만 현재 버전은 오리저널 버전이라는걸 기억해주세요.

화면에 나오는 문들이 상당히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것을 열기 위해서는 호박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을 둘 중 한 개의 캐릭터를 고정 적으로 새워 놓으셔야지 문이 확실하게 열릴 수가 있으나 잠시 발을 떼 버린다면 다시 닫혀 버린답니다.

포탈은 참 재미난 요소라 할 수가 있는데 누구나 잘 알고 있듯이 해당 공간 안으로 들어가 버린다면 순간 이동하여 목표 지점으로 들어 원만하게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아무 쉽고 간략하게 목적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해당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작품들을 시리즈 가 높은 단계일수록 수준들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듯 높은 집중력과 전략적인 면을 충분히 보여 주어야지 힘겹게 하나씩 완료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버전은 지금까지 해온 것들 중 최고라고 칭하고 싶을 정도로 높은 재미 도와 중독성이 찾아온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2인용 크리스탈템플 게임을 하면서 최종 단계를 목표로 두시고 한번 멋진 대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친구와 혹은 두 명이서 서로 상부상조하면서 같은 속성으로 되어 있는 함정들만 이동해 주셔야 하고 여러 가지의 도구들을 절묘하게 이용하여 각자 탈출구가 정해진 곳으로 달려가면 주변에 붉은색과 푸른 보석을 모두 획득해 주세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1 게임하기  (0) 2023.06.05
2인용 물불게임  (2) 2022.10.20
2인용 아이스템플 게임하기  (1) 2022.09.20
라이트템플 게임하기  (0) 2022.08.20
2인용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6  (0) 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