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닉게임하기 (ULTIMATE FLASH SONIC)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세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달릴수 있는 고슴도치 주인공이 등장하는 소닉게임하기"

[간단 소개]

적절한 배경 음악과 경쾌하면서도 짜릿한 스릴감을 누릴 수가 있어 많은 이들이 플레이를 이루었죠. 오늘날 와서야 이렇게 일반 컴퓨터로 마음 놓고 커다란 화면으로 시작할 수가 있는데 역시 작은 휴대용 게임으로 진행하는 것보다는 훨씬 편안하고 컨트롤하는데 있어 큰 차이를 나타내는 것 같아요. 힘차게 뛰어나가며 출현하는 적들을 힘차게 물리치고 가장 적은 시간 안으로 목적지로 들어가 베스트 스코어를 달성해 보세요.

 

 

[ULTIMATE FLASH SONIC 조작 방법]
  • Control :키보드 방향키 - 이동
  • 스페이스바 - 점프
 
반응형
 

처음 시작화면은 왼쪽과 같은데 주인공이 주먹을 불끈주고 의지가 불타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빠른속도로 질주를 하고 목표지점까지 도달을 하는것이 목표의 작품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파워링을 100개 먹게 되면 캐릭터 보너스를 얻어 낼 수가 있으며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링을 드롭되고 있는데 빠르게 한 개라도 획득해 나가 주셔야 합니다.

 

이 버전은 플래시버전이라서 한가지의 주인공만 고를수 있지만 원래 콘솔에서 등장한 버전의 경우에는 총 4명의 캐릭터가 여러분들께 주어지고 있으며 원하시는 것을 한가지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대체적으로 소닉보다는 공중을 날아 다릴 수가 있는 테일스를 이용하는 것이 보다 쉽게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두 가지의 모두를 통해서 미션을 즐길 수가 있고 몇 개의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해 나가게 될 때마다 보스급과의 일대일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 약간의 컨트롤이 따라 줘야지만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알려드리고 싶은건 링을 한 개라도 소지하고 있어야만 적들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함정에 빠지더라도 죽지 않고 계속해서 달려 나갈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주변에 나타나는 링을 먹어 주셔야 합니다.

 

놀이공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롤러코스터에서 매우 자주 등장하는 도구로써 빠르게 달려 나가게 되면 대회전을 통해 보다 박진감이 넘쳐 나는 플레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소닉이라고 하는 플래시로 만든 역동적인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22.07.30
오리지널 소닉 게임하기  (0) 2022.07.25
레바의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게임하기  (0) 2022.07.17
눈싸움게임하기  (0) 2022.07.12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 다운로드  (0) 202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