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퍼즐게임 "두뇌"

반응형

 
반응형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항상 일정한 점수를 도달해야지만 목적을 완성해 나가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고 별 모양은 특정한 캔디들을 제거할 때마다 하나씩 추가되고 있으며 총 3개까지 획득해 나갈 수 있으니 재미있는퍼즐게임을 진행을 하시는 사용자께서는 필히 세 개를 찾이 하여 베스트 점수로 끝낼 수 있도록 하세요.

 

두뇌를 자극하는 팝쥬얼게임 리뷰

재미있는퍼즐게임 첫장면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돼서 다른 POP JEWELS게임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사용

 

 

횟수 재한으로 인해 게임이 오버되지 않도록 높은 레벨에 오를수록 캔디들을 많이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5 레벨까지는 매우 무난한 모습을 보일지라도 그 이상 넘어가게 된다면 너무 어렵다 할 수 있지요..

평점이 아주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을 만큼 누구나 이번 백투 게임을 즐겨 보신다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만 같아요. 예전 작은 핸드폰에서 진정한 재미를 누려 왔던 그때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항상 3개 이상 없애 주시면 되는데 가급적 최초 4개 이상을 우선 적으로 찾아 주시는 것이 좋고 어쩔 수 없는 경우에게 세 개의 라인을 선택해 주시는 것이 가장 임무를 크를 어 하는데 대표적이라 할 수가 있어서 현재 까지도 많은 분들이 매일 같이 즐겨하고 있지요. 매번 같은 방식으로 시작을 하고 있지만 테트리스처럼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어 오랜 시간을 하여도 역시 중독성 하나만큼은 어떤 퍼즐에 있어서 전혀 뒤지지 않고 있다는 점 장담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마련되어 있어 처음 재미있는퍼즐게임하기를 하시는 분들께서도 그다지 복잡하지 않고 수월하게 접해 볼 수가 있어 아무런 무담 없이 빠른 시간 안에 적응력을 키워 나가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천성마작게임  (0) 2022.05.07
테트리스 트위스트 tetris twist  (0) 2022.05.06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0) 2017.04.17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벽돌깨기  (0) 2017.04.12
인기플래시게임 [두뇌]  (0) 2017.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