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아기공룡 요시를 타고 적들을 공격할 수가 있는데 일정한 시간차 계산을 공격을 해주셔야지 물리칠 수가 있으며 각 스테이지 우측 끝으로 안전하게 이동만 해주시면 미션을 완료하는 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룰을 지니고 있어요. 적들을 열심히 잡아가면서 목적지까지 계속해서 도착해 주세요.

고전 명작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소개

두더지 상당히 짜증이 날 정도로 민첩함을 지니고 있는데 땅속에서 난데없이 나타나 마리오를 공격하고 있어 쉽게 피해 주기도 어렵고 또 잡아먹거나 발로 밟아 주기 또한 매우 작아 힘겨움을 나타내고 있어요.

상세 배관공 친구가 나오는 게임 리뷰

해골 거북이들은 두 가지로 궁성 돼있는데 큼직한 것은 단 한방에 밟아 제거할 수가 있으나 작은 것은 어떤 공격도 무과 하게 되어 있으며 오히려 등껍질을 공격하는 순간 주인공이 바로 죽음을 맞게 된답니다.

 ( Super Mario Flash2 )    Control :  ←↑↓→ 공격 : Space

 

상당히 어렵지만 그대로 달달한 추억의 게임인 만큼 자신도 모르게 지속적으로 매번 시작을 하게 되는데 대모험을 즐기면서 각 판마다 색다른 장해물들과 몹들을 통과하는 재미가 엄청 나다 할 수 있죠. 옵션 설정이 주어지고는 있지만 솔직하게 별달리 설정을 해줄 필요성을 느끼소가 없답니다. 너무나도 컨트롤하는데 있어서 간단히 조작 키 몇 개만을 가지고 미션을 수행하는 만큼 바로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게임 해설이 필요 없을 만큼 이번 슈퍼 마리오가 등장하는 모험 들은 모두가 같은 룰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아수 있듯이 이번 또한 여러 장소를 옮겨 다니면서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며 최종 목적지로 이동하고 있답니다. 해당 플래시로 제작된 이번 슈퍼마리오 게임을 해주시고 마리오 시리즈는 언제해도 지루 하지도 않고 쉽게 실증이 나지 않아서 가끔 가다 플레이 하시기에 매우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