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탈슬러그2 (Metal Slug2)

반응형

 
반응형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Metal Slug2) Control : 코인 넣기 스페이스 , 시작 엔터 , 이동 방향키 , 점프 A , 공격 S , 폭탄 W

하면 할수록 놀라운 꿀재미와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작품인 만큼 어느 누가 플레이하여도 좋은 양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답니다. 내용이 참신할 만큼 한번 컨트리로도 하기도 상당히 좋다 말씀할 만큼 수십 년이 지난 지금 다시 시작을 하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재미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각시리즈마다 전쟁 배경이 서로 다르게 적용이 되어 주고 있어서 인지 모다 재미를 누릴 수 있게 되는데 불쌍한 아군의 인질들을 열심히 구해 주시면서 높은 수치의 보상을 받아 낼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첫 작전 수행에 실패한 모던 하지만 다시금 세상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는 못된 모던 하지만 이를 어김없이 제압하기 위해 다 서는 우리의 멋진 주인공이야말로 일당 백이 아닌 천에 달할 정도로 엄청 놀라운 실력을 감추지 않고 보여 주고 있지요.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출현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소탕해 주셔야 하는데 중간마다 적들에게 붙잡혀 잇는 사람들을 한 명씩 구출해 주시면 고맙다는 말과 함께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전달해 주고 자신은 안전한 곳으로 피신해 버리고 있지요.

포로들을 구하는 동시에 특별한 템을 획득해 나가는데 여러 가지로 랜덤으로 등장하고 있으니 신중히 컨트롤하여 숨어 있는 적들을 모두 다 확실하게 찾아내면서 최종 적으로 미션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중간급 대장들을 소탕해 주셔야 합니다.

꼭 만화 영화를 감상하고 있는 듯한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작품으로 비록 수십 년이 지난 고전 게임이라 해도 오늘날에 와서 플레이를 해도 아주 재미있고 즐거움을 누릴 수가 있는 작품이지요.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22.05.13
격투게임하기 [싸움]  (0) 2017.05.11
액션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2]  (0) 2017.04.20
2인용 격투게임 ▶ 코믹스타파이팅3.6  (0) 2017.04.18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