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두축구2 (Football Heads)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거대한 머리를 소유한 선수들이 대격돌하는 대두축구2 게임하기"

[간단 소개]

타이틀 제목과 잘 어울리는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제한 시간 60초 동안 상대 방의 골대안에 작은 축구공을 더욱 많이 넣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요. 

기본 방향키만 사용 가능하고 점수를 알맞게 하여 헤딩슛을 날리는 것이 가장 많은 득점을 할 수가 있으며 공중에서 드롭되고 있는 아이템들을 열심히 먹어 가며 상대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슛을 거침없이 쏘아야 합니다.

참 보기만 해도 우스울 정도로 머리는 호박만 하고 팔과 다리가 너무 작아 귀엽기까지 한데, 최종 우승을 목표로 8강 까지는 14번의 경기 시합을 걸쳐 성적에 따라 진입할 수가 있고 팔 강부터는 승리를 할 때마다 난이도가 엄정 어려워지고 있어요.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이 2인 플레이가 가능토록 설정이 되어 있는데 치열하게 경기를 해서 상대 선수를 제압하여 최종 챔피언이 되도록 컨트롤해보세요.

 

[공략 영상]

[Football Heads 조작 방법]

  • 이동 AD키
  • 점프 J
  • 킥 공격 K, L
 
반응형
 

 

언어선택캐릭터_고르기

처음 장면은 단순하게 위에 처럼 나오는데 먼저 언어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선수들을 선택을 한 후에는 PLAY 아이콘을 눌러서 직접 경기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자살골이 가끔 어의 없이 발생하는 데 특히 헤딩을 하는데 있어서 싫수로 백 헤딩을 하게 되면 우방에 방어해줄 사람이 없어서 소중한 1점을 상대방에게 거저 내주는 꼴이 돼버립니다.

경기장면

가장 멋진 슛을 말한다면 대상의 키를 살짝 넘겨 골문을 공략하는 것이 재일 환상적인 슈팅이라 설명할 수가 있는 만큼 신중한 컨트롤을 해야 간 한 번씩 나타나고 있답니다. 아이템들이 수십 개에 달할 만큼 먹으면 좋은 힘을 발휘할 수가 있으나 자신에게 무조건 이로운 것은 아니고 간혹 먹게 되면 디버프가 걸려 오히려 먹지 않는 것보다 좋지 않은 것도 껴있답니다.

머리와 손만 사용할 수가 있으며 다리는 애당초 만들어져 있지 않아서 앞뒤로 이동하는 모습이 왠지 엉성해 보일 수도 있으나 짧은 시간에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좋은 게임이지요. 위에서 천천히 내려오는 템은 점프를 하여 먹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공을 이용하여 명중을 시켜야지 하나씩 획득하고 강인한 힘을 바탕으로 대상을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는데 지금 대두축구2게임을 즐겨주시고 재밌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qwop 병맛달리기게임  (0) 2022.09.01
골프게임하기 (Golf Park)  (0) 2022.07.09
실감나는 오토바이 게임하기 (Xtreme Bike)  (0) 2022.06.27
2인용 배드민턴 게임 "꿀잼"  (1) 2017.04.18
대두농구1  (0)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