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지뢰찾기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인포메이션 정보]

"머리가 좋아지는 교육용 두뇌발달에 좋은 온라인 지뢰찾기 게임 Minesweeper"

[간단 소개]

시간 때우기에 안성맞춤인 재미있는 작품을 업로드를 진행을 하였는데, 각 맵마다 서로 다른 위치로 개수 또한 전혀 몇 개가 설치되어 있는지를 짐작할 수가 없어요. 항상 초반부터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 고도의 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을 정도로 현란한 플레이를 예상시킬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상 최고의 지뢰 찾기 달인이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숫자 계산과 판단력을 동원하여 현재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이 최소한으로 될 수 있도록 목적을 두고 완료해 나가 보세요. 

시작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바둑 판 배열로 되어 있는 장소로 올라가 하나씩 찾기 시작합니다. 진행하는 방법은 키보드를 누를필요없이 모두 마우스를 이용을 해주면 되겠으며 마우스 왼쪽 클릭을 통해서 하나씩 선택하여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확인해 나갈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두뇌발달에 좋은 지뢰게임 Minesweeper 첫장면

[고전 플래시가 정상적인 실행이 어려워 위에 지뢰찾는 최신 게임으로 교체하여 올렸습니다.]

숫자는 언제 난 일 번부터 시작하여서 사번까지 진열을 랜덤으로 설정되어 있답니다. 그런 만큼 조함을 빠르게 이어 나가면서 숨겨져 있는 무시무시한 지뢰들을 모두 찾아 인디언들에게 평화를 안겨다 주어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항상 번호들이 서로 연결 겹치는데 숨겨져 있다 볼 수가 있어요.그리고 너무 어렵다 하는 분들 공략 영상들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으니 어떤 식으로 플레이하는지 감상하는 것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되어 주고 있어요.

우선 인터페이스를 살펴보신다면 상단 좌측 방향에는 시간을 알려 주는 시계가 놓여 있고 우측에는 찾아내는 폭탄의 수가 표시되어 있어요.그리고 하단에는 한 개의 지뢰를 랜덤으로 찾아 주는 힌트 아이템이 준비돼 있답니다. 힌트는 초반에 사용하지 말아 주시고 너무 힘겹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공간에서 사용자 주시면 최고의 높은 효율을 낼 수가 있어요. 클리어할 때까지 사용하지 않는다면 누적이 되지 않고 있으니 무조건 사용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