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봄잇1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폭탄을 이용해 서바이벌 경기를 벌이는 봄잇1 게임하기"

[간단 소개]

모두 하나같이 로봇 모양새를 갖추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상당히 귀여운 듯한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할 때에는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지 않고 있어서 매우 빈약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으나 푸른색으로 만들어진 파워볼은 획득해 나갈 때마다 횟수가 추가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파괴되는 길이가 더욱 길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봄버맨과 비슷한 플래시 게임을 하시면서 상대에게 공격당해 죽음을 맞이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배치한 폭탄에 자폭을 하는 경우가 더욱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으니 항상 설치를 한다면 퇴각로를 차단하지 않게 머리를 쓰면서 설치를 정확하게 해 주시는 것이 제일 중요한데 폭탄을 이용해서 적들과 전투를 벌이면서 최고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 방향키 / 스페이스바
  • 1p 방향키 엔터
  • 2P WASD 스페이스
 
반응형
 

 

메인화면게임화면

처음에는 왼쪽과 같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로봇이 등장하게 됩니다. 메뉴를 선택해서 스테이지에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모든 해설들이 영어로 새겨져 있지만 따로 해설을 할 필요 없이 쉽게 알아낼 수가 있어 몇 변 만 플레이해보시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하면서 어떤 식으로 적용이 되는지 알아 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게 맵에 있는 모든 건물들과 블록들을 파괴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 캐릭터들이 공격력이 극대화되면서 서로 자신의 지역이 아닌 적군 지역으로 이동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폭탄사용

따뜻한을 유지할 수 있는 실속 인듯 불 폭탄 이것은 설치를 할 필요 없이 바로 순간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으며 횟수가 몇 발로 설정되어 있어 몇 번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 있는 만큼 정확하게 써주셔야 합니다.

시작과 동시 아이템을 빠르게 상대 선수들보다 먼저 먹고 주변 블록들을 마구잡이로 파괴하면서 이동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특히 자폭에 주의하시면서 지능 적으로 폭탄을 설치하여 적들을 한 명씩 제거해 나가야 하는데 지금 봄잇1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하시고 적들을 모두 제거하고 모든 레벨을 클리어해보세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1) 2022.12.20
2인용 물불게임  (2) 2022.10.20
2인용 아이스템플 게임하기  (1) 2022.09.20
라이트템플 게임하기  (0) 2022.08.20
2인용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6  (0) 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