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과물 2인용게임

반응형

 
반응형
 
Game Information

"FIREBOY AND WATERGIRL 4 CRYSTAL TEMPLE 불과물 2인용게임 리뷰"

Game Control

불소년 이동 : 방향키 물소녀 이동 WASD

 

오늘 꼭 소개하고 싶은 게임은 전에도 몇 번 소개했던 2인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대신전 모험으로 두 개의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들을 통해 보석들을 획득하고 게이트로 들어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었지요. 이번에도 거의 똑같은 식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달라진 것이라면 크리스털 포탈이 새롭기 추가되고 있어서 특정한 장소에 반드시 들어가 주셔야지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게 설정돼 있습니다.

 

불과물 2인용게임 첫장면

4번 찌 시리즈인 만큼 지금까지 모든 것을 완료한 분들이라면 이번 네 번째도 아무런 문제없이 해결해 보일 수가 있을 것이나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매우 어려운 난이도가 될 수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0단계 튜토리얼부터 진행해 주시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각 신전마다 등장하고 있는 보석의 개수가 서로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으며 모두 획득하면 A 랭크를 보상받을 수가 있는데 하나라도 빼먹어 버린다면 B 등급으로 만족해야 하는 필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모두 다 퍼즐들이 엄청 많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쉽게 각 판을 성공할 수가 없지만 전략 적으로 진행하게 되면 실패는 최소한으로 줄여 가면서 멋진 클리어를 하게 될 것입니다.

먼저 맵 출발 지점에서 도달해야 하는 곳까지 어떤 것들의 함정들이 배치되어 있는지를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머리를 써가면서 좋은 전략 만이 이번 게임에 커다란 성공 요소라 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저들께서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높을 곳을 올라 갈때에는 상자를 이용해야 하지만 지뢰대가 준비되어 있을 때에는 한쪽에 무거운 것을 올려 주고 가볍게 올라가 주시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반응형

'2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6  (0) 2022.07.20
봄잇6 2인용 게임하기  (0) 2022.07.15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하기  (0) 2022.05.25
크리스탈템플 2인용 게임하기  (1) 2022.05.09
대두배구 2인용배구게임  (1) 2022.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