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천성마작게임

반응형

 

 

반응형

 

두뇌를 잘 활용해서 플레이하는 사천성마작게임 리뷰보기

아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장르의 두뇌 게임으로 공부하다가 머리를 식힐 겸 사용해도 될 만큼 많은 어린이들에게 상당히 유익하고 지능계발에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예전부터 마작 퍼즐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 한 작품이기도 하지요.

사천성마작게임 스타트화면

제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시간이 끝나기 전에 과제들을 크를 어 해야만 모두 클리어하고 당음 레벨로 이동하여 한층 더 난이도가 올라간 형태에서 일을 하게 되는데 막히는 부분이 나타난다면 힌트를 사용하여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 주셔야 해요.

초반에는 상관이 없다 할수 있더냐 후반부로 진행을 하게 되면서 막히는 부분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게 돼있어 눈에 보이는 대로만 서로 연결을 한다면 클리어하지 못하는 형태에 이룰 수가 있으니 항상 다음 수를 머릿속으로 계산에 넣어야 안전하게 스테이지 클리어할 수 있게 되어 있는 어려운 퍼즐 게임이라 설명드릴 수 있답니다.

현재 보이는 화면이 바로 똑같은 그림을 연결하면서 폭발하는 모습을 살짝 찍어 놓았답니다. 여러분도 이런 식으로 잘 생각이 나지 않거나 막혀 있는 부분에서 폭탄 아이템을 사용해 주면 됩니다.

 

아이템중 가장 좋은 것은 아마도 시간을 늘려 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마음 편히 즐길 수 있어요. 과제들을 클리어하고 나면 랭킹 점수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높은 단계의 랭킹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짝을 맞혀 나가 주세요. 마우스를 이용하면서 똑같이 생긴 모양을 함께 찾아 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사천성마작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그림을 맞출 때 2번 이내로 꺾서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제거해보세요.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블슈터게임하기  (0) 2022.05.11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0) 2022.05.10
테트리스 트위스트 tetris twist  (0) 2022.05.06
재미있는퍼즐게임 "두뇌"  (0) 2017.06.02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