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군분투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엄청나게 답답하고 짜증이 심하게 날 때 스트레스를 풀어 갈 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러닝 게임인데 귀여운 닌자 고양이가 등장하여 지붕을 옮겨 다니면서 다양한 엽전들을 모아야만 무사히 목적지까지 도착할 수 있으시답니다.

 

날렵한 전사 닌자고양이와 함께 달리는 고군분투 게임하기

절묘한 컨트롤이 필요하며 등 뒤에 착용하고 있는 뚫어 뻥을 가지고 기묘한 묘기를 보일 때 마아 엄청 웃긴 표정을 짓고 있어 플레이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 정도로 뛰어난 재미를 보여줍니다.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지붕과지붕 사이에 낭떠러지로 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위치에서 마우스 클릭을 해주시면 멋지게 점프를 하여 안전하게 뛰어넘을 수 있답니다. 게임에서는 무조건 떨어지지만 않으면 도착지점까지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답니다.

드디어만 점대를기록하면서신 나게 달려 나가는 우리의 슈퍼 고양이 시간이 흘러 갈수록 등장하는 엽전들이 더욱 많이 지고 있어 점수를 보다 빠르게 만들어 나가수가 있는데 난이도 또한 더욱 험난 해지 고있습니다. 신경 좀쓰셔야 합니다.

이동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넓은 범위를 이동하기 위해서는 점프로만 통과할 수는 없답니다. 그러니 이렇게 등 뒤에 지니고 있는 압착기를 지붕에 압착시키고서 반동을 이용하여 앞 지붕 위로 안전하게 올라서야 합니다.

플레이를 하실 때에는 여러분들은 되도록 많은 금화와 은화들을 취득해 나가 주시는 것이 최고 기록을뛰어넘어서면서좋은 점수를 토대로 가장 좋은 기록을 펼쳐나갈 수가 있어 크나큼 성취감을 매우 만족할 만큼 느낄 수가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단 한판으로 과제들을 종료되고 있어 다른 렌딩 게임하고는 달리 계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추가하 여보다 더 나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없다는 것이 게임의 최대의 단점이라 설명할 수 있는데 신나게 고군분투 플래시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해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