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게임하기 [싸움]

반응형

 
반응형
 

남녀 두 개의 캐릭터로 나누어져 있지만 특별히 다른 것은 없답니다. 격투게임을 플레이할때에는 단지 사용되는 기술만 조금 다를 뿐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손 빠른 컨트롤에 달려 있다 할 수 있지요.

단조로운 그래픽의 작품이지만 타격감은 최상에 달한다는 것을 거침 없이 보여 주고 있는데 다양한 무기들이 등장하고 있어 직접 획득하여 사용할 수가 있도 스테이지가 상당히 많다는 것이 이번 게임의 큰 장점이기도 하지요.

 

Kebab Fighter리뷰

조작방법 : 마우스사용

 

 

 

 

정해진 생명력과 에너지를 통해 최대한 적은 데스로 마지막 보스를 제압해 주세요. 물론 캐릭터가 죽음을 당해도 계속해서 현재 스테이지를 무한 진행 할수가 있어 시간만 적당이 소비한다면 무조건 클리어하게 됩니다.

주변에 나타나는 공룡들 물론 악당들에게 세뇌 당해 주인공을 공격 하고 있답니다. 일반 몹들보다는 조금 강력한 대미지와 방어력을 지니고 있으니 큰 타격을 입지 않도록 잘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다이노스 트라이크 ( DINO STRIKE )  Control : 이동 : asdw   공격 jkl  필살기 j+k

필살기는 아주 위험 할때에 적들로부터 포위되고 빠져나갈 수 없는 상태에서는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한번씩 발동을 할때 마다 적지 않은 양의 에너지가 소비 되고 있으니 마구잡이로 쓰게 되면 현재 가득 체워져 있는 생명이 한순간 바닥나 버릴수 있답니다.

옵션 설정에 들어가 내가 원하는 key로 설정을 따로 해줄수가 있는데 평소에 자신이 잘사용하는 키로 지정해 주셔야지 콤보도 활실히 잘 할수 있으며 섭세한 컨트롤을 보다 더 잘할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가득 드는 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