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반응형

 

 

반응형

 

디어유에서 출시해서 한동안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던 작품을 이 시간에 첨부해서 올려봤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차근차근 진행을 하게 되는데 높은 레벨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점차 적으로 어려 워 지고 있으며 형태를 변화시켜 주시면서 틈을 최대한 없애 주셔야 합니다. 

재밌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소개

역시 단순하지만 오랜 시간을 지속한다 할지라도 지루 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중독성 하나만큼은 일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퍼즐로써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아래에서 어떻게 하는지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상세 두뇌를 활용하는 테트리스 작품 자세한 리뷰

스코어와 레벨 달성과는 무관하지만 그래도 최고 점수를 달성해 나가 기록을 만들어 나가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 할 수 있는 만큼 여러분께서는 열심히 콤보를 달성해 나가면서 자신만의 기록을 경신해 주세요.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아무런 아이템 같은 것이 정해져 있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다른 사용자들과 플레이할 수가 없고 오로지 자신 오자서만 싱글로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Control : 이동 방향키 블록 떨어뜨리기 스페이스바

 

각 상황에 맞은 컨트롤을 해주셔야 하는데 한번 만이라도 삐딱하게 쌓아 올려 버린다면 그만큼 줄을 반듯하게 이어 나가는 데 있어서 상당한 시간이 들뿐 아니라 점수도 많이 획득하지 못한답니다. 지금 까지 수많은 테트리스를 해온 필자이지만 이번 게임은 아주 쉽게 플레이할 수가 있어 초보자도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답니다.

물론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를 갖추고 있는 게임인 만큼 대충 한 번만 시작을 해보아도 어떤 룰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가 있을 만큼 특별히 튜토리얼을 아무런 필요 없다 말씀드리고 싶군요. 집중력을 높여 주셔야지 자신이 생각하는 만큼 높은 스테이지까지 도달해 갈 수 있는데 목표치를 무조건 달성해 주어야지만 마스터하고 다음 미션으로 진입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지금 바로 테트리스 플래시 게임하기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팩맨 게임하기  (0) 2022.05.17
버블슈터게임하기  (0) 2022.05.11
사천성마작게임  (0) 2022.05.07
테트리스 트위스트 tetris twist  (0) 2022.05.06
재미있는퍼즐게임 "두뇌"  (0) 2017.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