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2]

반응형

 
반응형
 

끝이 없는 던전 사냥을 무한으로 즐길 수가 있는 재미난 RPG형 게임으로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각 스테이지에 정해진 던전들을 돌아다니며 악마들을 물리치면서 보스를 제거해 나가게 됩니다. 

지금즐기는 루트히어로즈2라고 하는 장르는 액션 플래시 게임이며 플래시버전은 적들을 제거할 때마다 머니와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가 있으면 장비를 좋은 것을 하나씩 획득하는 재미기 기가 막힙니다. 

 

꼭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디아 블로와 약간 흡사한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초반 캐릭터 선정에 있어서 잠겨 있는 것은 후반에 가면 하나씩 언락이 되고 있어 마음대로 골라 컨트롤할 수 있고 각 캐릭터마다 공격들이 다른 특성을 지기고 있고 각자 한 가지의 위력 넘치는 스펠을 사용한답니다.

이동과 공격은 간단히 마우스 하나로 사용을 할 수가 있으며 기술을 스페이스바 또는 직접 클릭을 통해 시전 할 수가 있어요. 그만큼 단조로운 방식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아주 쉽게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실 수 있어요.

수십 명의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2번째 작품으로 전작과는 확실히 높은 재미를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 등장하는 몹들도 많고 새롭게 생성된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 하나씩 획득해 나가며 비교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어요.

플레이 시에는 장비가 좋은 것을 착용하고 있을수록 적들을 간단히 제거할 수가 있으며 공격은 원거리와 근거리도 지정되어 있으며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있는 보스를 공략하는 데 있어서는 근접보다 활이나 지팡이를 사용하여 무빙 샷으로 잡아 주시는 거 싱 빨리 잡으면서 안전적으로 잡게 되죠.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격투게임하기 [싸움]  (0) 2017.05.11
메탈슬러그2 (Metal Slug2)  (0) 2017.04.21
2인용 격투게임 ▶ 코믹스타파이팅3.6  (0) 2017.04.18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0) 2017.04.17
1인용 총게임 [메탈슬러그1]  (0) 2017.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