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 Bleach Vs Naruto 3.3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타격감 지존의 전투 액션 명작 플래시 게임"

[간단 소개]

 

그래픽은 엄청나고 세련된 건 아니지만 어마 무시한 타격감을 지닌 이번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Bleach Vs Naruto 3.3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으로 격투 장르에서 가장 우수한 작품이라 할 만큼 상당히 많은 유저들이 즐겨하는데 두 가지의 재미난 만화 영화가 하나로 합쳐진 듯 주인공들이 모두 모여 서로 간의 실력대결을 펼쳐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이미 많이 해보신 분들은 뭐 그다지 특별히 설명을 해 드릴 필요성이 없으나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는 다른 격투들에 비해 컨트롤이 어렵지 않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영웅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만큼 꽤나 흥미로운 재미를 느끼며 실감나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게임 캐릭터 선택

그리고 플레이를 진행하기 전 설정창을 열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유리하게 모든 것을 고쳐 줄 수가 있답니다. 물론 난이도 또한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초급 자라면 당근 이즈를 선택해야 하지요.먼저  시작에 앞서 커랜드 입력을 해야 하는데 기본 사용자라면 쉽게 해결해 보일 수가 있으며 오늘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께서는 이것저것만 만져 보다 결국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나타나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나루토 vs 블리치 게임 전투장면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진행을 하는 장면을 하게 되는데 단 두 판을 대상보다 먼저 획득하면 승리를 하게 되는 방식으로 사용자께서는 도전해야 하는 적들이 아주 많이 마련돼 있어 아마도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만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본좌에 자리에 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게임 스킬공격

일대일로 대전을 이루어 가면서 기술들과 스킬을 서로 사용하면서 직접 만화를 보았듯 엄청난 실력자처럼 뽐낼 수가 있으며 상대를 치명타를 날릴 때마다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풀릴정도로 타격감을 경험하게 되지요.
먼저 시작에 앞서 커맨드 입력을 해야 하는데 기본 사용자라면 쉽게 해결해 보일 수가 있으며 오늘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께서는 이것저것만 만져 보다 결국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나타나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나루토 vs 블리치 게임 칼질나루토 vs 블리치 게임 샤크라
 

한번 상대를 강타하기 시작하면 그대로 온갖 힘을 다해 자신이 쓸 수 있는 기술들을 모두 사용하면서 마나 수치가 있는 한 아낌없이 모두 다 소진해 주시면서 대상의 HP를 최대한 줄여 놓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번 나루토 대 블리치 전투 액션 게임의 캐릭터 고르는 창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왼편에는 블리치 그리고 오른쪽에는 나루토의 주인공들이 모여 있는데 솔직히 너무 많아서 이름이 전부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그럼 지금부터 활기 넘쳐 나는 액션을 최대한 보여 줄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상대를 제압해 나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