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원격기동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막강한 재미와 스케일의 액션장르의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간단 소개]

무시무시한 괴물들과의 치열한 사투를 벌이면서 재밌게 할 수 있는 매우 재밌고 신나는 게임을 플레이할 시간이랍니다. 모두들 즐겁게 진행을 할 정도로 우리나라 말고도 다른 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본격적으로 밑에서 플레이하면서 즐겨보자고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열심히 플레이를 이어가 주세요. 그렇게 해야 주어진 퀘스트를 한 단계씩 클리어하면서 만족도를 점점 높여 갈 수 있도록 하세요.

유저들께서 직접 플레이를 할때에는 브금이라고 하는 백그라운드 뮤직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하고 있어 그야말로 영화 속에서 보여 주었던 것과 같이 행복한 느낌만을 모든 유저들에게 전달해 주고 있어요.

혼자 연습을 하는 것보다는 진정한 고수들의 플레이를 감상하면서 따라 배우는 것이 더욱 더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데 혼자서 힘들다고 느껴지고 있으면 영상을 참고하세요.

입체 기동장치야 말로 이번 게임을 제대로 살려 주고 있는 장치인데 많이 이것이 없었다면 게임뿐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크게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을 것 같아요.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 하시면 고수들이 초급자들을 위해 간단히 각종 기술들을 사용하는 노하우를 알려 주고 있어요. 특히 클리어해야 하는 미션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시간 때우기 너무 좋은데 바로 진행 하세요.
캐릭터는 여러 주인공들 중 하나를 골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마다 비슷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어서 크게 큰 상관은 없어 보이고 있어요. 재밌게 거인이 등장하는 플래시 전투 게임을 진행하면서 괴물들을 넉다운시키고 검을 이용해서 모두 없애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