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볼링게임 [공굴리기]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온라인에서 설치 필요없는 실시간 플래시 컴퓨터 볼링게임하기"

[간단 소개]

볼링장에서 시원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듯 재밌는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여러 친구들과 재밌게 서로 간의 실력을 대결할 수 있어요. 재밌게 즐길만한 플겜을 찾는 유저들이라면 상당히 유익한 LEAGUE BOWLING라고 하는 플래시로 제작한 재밌는 컴퓨터 저사양 온라인게임을 해보세요.

요즘 들어 점점 볼링장이 없어지고 있는 추세인데 아마 다른 스포츠 보다 시설 투자 비용이 보다 많이 들면서 사람들은 날이 가면서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어서 있는 예전에는 쉽게 찾아볼 수 있었으나 이제는 찾기가 힘든데 그냥 경기장 가지시지 말고 위에서 즐기면 안성맞춤일 거예요. 아래에서는 어떻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리뷰를 써놨으니까 그걸 참고로 재밌는 진행 해보세요.

 

실시간 플래시 컴퓨터 볼링게임하기 공굴러가는모습

 

일 프레인부터 십 프레인까지 양 사이드 밖으로 빠지지 않게만 해주면서 핀을 쓰러뜨릴 수가 있는데 최대한 정 중앙을 공략하면서 보다 많은 핀을 쓰러뜨리면서 높은 점수로 다른 사용자들과 점수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하세요.

우선 친구들과 진행하기 앞서 혼자서 싱글모드로 몇 판을 진행하여 주면서 어떤 식으로 해야 스트라이크가 환율적으로 잘 나오는지 먼저 터득해야 나중에 시합을 하게 된다면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점수 계산은 실제 경기에서 하는 것과 똑같이 적용이 되니 스트라이크를 날린 다음에는 파울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핀을 쓰러뜨려야만 고득점으로 연결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핀 이 수개 또는 3개가 남아 있을 때에는 핀과 캐릭터가 대각선을 이루도록 자리를 위치시켜 준 상태로 공을 골려 나가는 것이 가장 수월하게 진행할 수가 있는데 스피어 처리는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터키 이상해 보기 참 힘들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무리 신중하게 해도 그 이상 연속해서 핀들을 모두 제거 해나가지 못하는데 그냥 이것으로 만족을 해야겠지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무료 야구게임하기  (0) 2022.11.15
qwop 병맛달리기게임  (0) 2022.09.01
골프게임하기 (Golf Park)  (0) 2022.07.09
대두축구2 (Football Heads)  (0) 2022.07.02
실감나는 오토바이 게임하기 (Xtreme Bike)  (0) 2022.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