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wop 병맛달리기게임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술 취한 듯 휘청거리는 캐릭터를 컨트롤하며 즐기는 qwop 병맛달리기게임"

[간단 소개]

엄청난 병맛을 자랑하는 스포츠 경기를 하는 육상게임이랍니다. 스토리를 설명을 드리자면 지구 전 세계가 열광하는 올림픽이 개최하였답니다.  유저들이 해야 할 건 자신의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캐릭터를 움직여서 마지막 지점까지 무사히 완주를 해야 하는 미션의 작품이에요.

그냥 제가 이렇게 설명을 하니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막상 해보면 이 녀석 수평 잡는 게 보통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거예요. 처음 하는 분들은 아래 공략을 잘 보시고 어떻게 캐릭터를 컨트롤을 하는지 먼저 배워주시고 실전 경기에서 플레이를 해보세요.

[공략 영상]

 
반응형
 

 

엄청난 속도로 빨리 달리겠다는 신념을 가진 체 출발선에서 대기 중이 육상 선수 빨간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출발 자세를 취하고 있지만 막상 플레이를 하게 되면 한 발짝이 갓난아이가 걸음마하듯이 천천히 이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중석을 차지하는 100미터 육상경기 60억 인구 중 가장 빠르다는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물처럼 아주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구경하며 응원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아무리 컨트롤의 달인이라 할지라도 육상경기는 쉬지 않는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거예요. 과제들을 수십 번도 넘게 실패를 하고 있습니다. 십이 미터를 지나가면서 간신히 몸을 지탱해나가는 선수 하지만 언제 어디서 앞이나 뒤로 중심을 일고 넘어질 수가 있습니다. 백 미터를 완주할 때까지는 긴장을 놓아선 안됩니다.

이건 멀리뛰기 선수도 아니고 멀리고 보폭을 넓게 잡는지 걸어가다간 무게중심이 뒤로 실려 넘어질 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만 무게 중심을 실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바보 한 명이 등장하여 육상경기를 펼치는 듯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 심심할 때 한 번씩 플레이하면 참 좋을 것 같으면서 우스운 모습으로 인해 평소에 웃지 않던 웃음도 짓게 됩니다.

유저들은 qwop 병맛 달리기 게임을 하면서 마지막 최종 장소까지 이동하기 위해서는 아무리 빨라도 20분 이상은 투자해야만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달리는 도중에 포기하는 것이 일반적인 게임이라 생각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