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정말 재미있게 할수 있는 작품으로써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컨트롤은 하단에 설명되어 있어요. 소개해드린 플래시는 절대 낚시글이 아닌  최신 버전입니다. 바로 얼마 전 출시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나루토 대 블리치 최신 버전은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무척 많은 인기를 누려온 다양한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이렇게 모여 서로 간의 실력 대력을 펼쳐 나가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일인용과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 만큼 친구들과 서로 실력을 대결할 수 있답니다. 강력한 사신의 힘으로 포로들을 무참히 제거하는 블리치의 주인공 이치로와 나루토의 용맹한 주인공들이 한치에 양보도 없이 치열하면서도 팽팽한 전투를 벌여 나가게 됩니다. 화면만 보더라도 해당 작품의 진정한 재미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될 만큼 대전 게임 중에서도 최고의 재미를 여러분께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그럼 멋지게 각 애니의 캐릭터들을 컨트롤해서 멋진 승리를 얻어보세요!!

 

 

 

서로 팽팽한 실력 겨루기를 통해 최종 마지막 한 번까지 대전을 통해서 우승을 차지하는 목적을 가지고 재미있게 플레이되고 있는 격투 게임으로 여러 가지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해야 합니다.

현재 조작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필히 컨트롤 방향키와 공격 키들이 유심히 살펴보시고 머릿속으로 필히 숙지시키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스무 개가 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하나만을 선택하여 화려하고 눈부신 기술들을 마음껏 사용하면서 상대 방을 보다 빠르게 제압할 수 있도록 능동적인 모습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드디어 치열한 대전이 시작되었는데 나루 도는 다 재능 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바탕으로 상대를 보다 쉽게 물리칠 수 있을 뿐 아니라 변신술까지 겸하고 있어 상당히 싸워서 이기기 힘든 캐릭터입니다.

총 세 번의 라운드가 주어지고 있으며 2번의 라운드를 차지해야만 승리를 거머쥐고 다음 상대와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시면서 여러분들께선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우선 무조건 첫판은 승리로 가져갈 수 있도록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주세요.

각 판마다 제한 시간은 60초가 주어 지공 있으니 신속하게 공격을 펼쳐 주시고 시간이 초과돼버린 다면 현재까지 체력이 조금이라도 많은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이 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치명타 대미지를 주지 못해 이렇게 체력을 많이 빼놓지 못하고 있네요. 그럼 어서 방어 태세를 취하고 매서운 공격을 막을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한 번의 초 필살기를 사용하고 나면 반격의 범위가 아주 넓어지는 만큼 상대 방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을 수 있으니 순간적으로 필살기를 사용한다면 가볍게 방어를 하거나 멀리 날아나 주세요.

현재 플레이는 친구와 함께 대전 모드를 선택하여 서로 간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진지한 격투를 벌여 나가고 있으니 일반 미션을 즐기는 것보다는 재미가 2배에 가까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또다시 강력한 기공 격으로 대전 상대편을 당황하게 만들어 가고 있는 히어로 과연 이번에는 기필코 승기를 할 수 있을지 기대 감이 빌려 나오고 있어요. 캐릭터마다 재각기 주요 기술들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셔야지 무난히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도 변함없이 주인공 나루토가 승리를 하고 마는군요. 어느 정도 예상을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힘없이 무너질 줄을 정말 몰랐는데 아무튼 엄청 강력하건 확실한 것 같아요나루토 vs 블리치 격투게임을 올렸는데 수정되거나 바뀐부분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해보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랄께요. 일단 나오자 마자 올린다고 정확한 내용은 확인을 못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