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인용 격투게임 ▶ 코믹스타파이팅3.6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두 명이서 대전 승부를 벌이면서 진행을 할 수 있는 2인용 격투 게임 코믹스타 파이팅 3.6을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 텐데 우리가 가장 즐겁게 시청하는 티브이 속에서 여러 애니메이션 내에서 등장하는 멋지고 강력한 주인공이 한자리에 모여 각종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요. 스토리 모드 싱글 그리고 멀티 모드가 지원되고 있어 다른 사용자 들게 즐거운 플레이를 펼쳐 나갈 수가 있답니다.

 

SHADOW FIGHTS 리뷰

  정상적으로 실행이 안돼서 다른 게임으로 올려드렸습니다.

 

 


 

 

 

 

특히 수많은 캐릭터들이 주어지고 있어서 다양한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하는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가 있으며 각 미션에서 주어지는 수많은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오랜 시간 동안 생존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해 나갈 야 합니다. 한 단계식 업그레이드되면 보다 높은 전투력을 바탕으로 초강력한 파워를 지니게 되어 더욱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갈 수가 있어요. 그러면 그림자 싸움의 달인이 되어 승부에서 이겨보세요.

강력한 액션을 선보이는 각종 히어로들을 여러분들의 손가락을 이용해서 신기하고 대박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시고 위에 영상을 통해서 잠깐 어떤 형태로 플레이를 하여야 하는지 참고 부분으로 잠깐씩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드래곤볼 나루터 유희왕 원피스 테니스 왕자 킹 오프 파이터 기타 등등 여러 액션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어서 골라서 플레이를 하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나게 느껴지고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이렇게 매인 화면으로 체력과 공격 스티드 그리고 경험치 포인트를 마음대로 조절을 할 수가 있어요.  그럼 원하시는 3가지의 모드 중 하나만을 선택하여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의 무리들을 모두 제거해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히어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개인 적으로 바람의 나라에서 등장하는 매인 주인공인 캔 시가 가장 멋지고 플레일 하는데 화려한 필살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상당히 재미를 느낄 수 있으세요.

지금 보시는 거와 같이 모든 캐릭터 터는 진화를 할 수가 있답니다. 손오공은 초사이언으로 변신을 하고 블리치의 이치고는 시해 상태에서 만해를 하여 보다 멋진 모습으로 뒤 바뀌어 버리게 되신답니다.

조작 방식도 너무나 단순하게 되어 있어 다양한 기술과 초 특급 필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을 할 수가 있어 수많은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아주 쉽게 제거해나가면서 높은 포인트를 획득해 나갈 수 있으세요.

이런 식으로 연속적으로 공격을 이루어 내면서 높은 HITS를 만들어 나가야만 보다 좋은 SCORE를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절대로 쉽게 끈기지 않도록 노력을 하면서 연속 타격을 가해 주시면서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매우 위력적이고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고 있는 필살기는 체력 게이지 하단에 있는 노란색이 한 칸씩 가득 채워지면 1발식 사용할 수가 있으며 3칸이 모두 채워진다면 연속으로 세발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나가면서 경험치를 많이 얻어 레벨업을 해 나갈 수가 있은데 역시 다른 격투액션 장르의 대전 겜과 마찬 가지로 한 단계의 레벨 성장으로 인해 다양한 스텟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뛰어는 격투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재미난 플래시 GAME으로 단신 간 안에 큰 재미를 누릴 수가 있어 잠시 시간이 날 때 빠르게 접속하여 플레이 하기 매우 괜찮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라고 설명할 수 있어요..

각 주인공마다 공격하는 방식이 모두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으면 진화하는 형태도 모두 틀리게 되어 있으니 하나씩 모두 컨트롤해나가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세요. 아마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거예요.

원피스의 루피를 컨트롤하면서 화면 안에 가득 놓여 있는 적들을 제거해나가고 있어요. 중간마다 강력한 중간 보스급들이 등장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나가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은 플래시라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어떠신지요?ㅋㅋ 시간이 조금씩 지체되면서 적들이 점점 강력해지고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사용자가 컨트롤하는 캐릭터 또한 높은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면서 공격과 방어력이 월등히 뛰어난 상대로 돌변해 버리고 있답니다.

너무 궁지에 몰려 있다면 이런 식으로 아무도 없는 가장자리로 살짝 빠져 공격을 다시 펼쳐 나가는 것이 중앙에 밀집되어 있는 상태로 싸움을 펼쳐 나가는 것보다는  확실히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어요. 멋지게 여러 가지 주인공들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애니 속에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 것도 아주 최고 일 거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