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빛보내기 1 - 성 로맨스 학원 사랑의 설레임 대작전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남자를 모두 유혹하는 성 로맨스 학원 사랑의 설레임 대작전 눈빛보내기 1 게임하기"

[간단 소개]

이세상의 모든 남성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미션을 지닌 해당 게임은 강력한 빛을 발사하면서 한 명씩 채워 나가야만 미션을 클리어 한 다음 더욱 좋은 스코어를 보상받을 수 있으니 기억해 두고 가장 많이 홀려 주셔야 합니다.

정말 짧은 시간 안에 큰 재미를 누릴 수 있을 만큼 좋은 작품이라 생각되는데 귀여운 여자 주인공이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꼬셔 자신을 뒷 따라오게 만드는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참 즐거움을 가득 선사해 줄 수 있는 유쾌 상쾌한 플래시를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 색다른 재미를 누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의 작품을 통해 꼭 한번 즐거움을 최대한 누려 보도록 하세요. 분명 후회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지금 바로 플래이 하시기 바래볼게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처음에는 이렇게 여학생이 캠퍼스를 거닐고 있는데 이 주인공이 모든 남성을 꼬셔야 합니다. 느낌이 너무 좋은 형태로 시작되고 있으며 들려오는 BGM 또한 마음을 더욱 안정감 있고 가볍게 만들어 주고 있다는 기분이 들고 있어 더욱 재미도를 추구할 수 있답니다. 이동과 공격은 모두 마우스 하나로 해결되고 있을 정도로 엄청 컨트롤이 단조롭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어린아이들도 쉽게 컨트롤하면서 엔딩까지 볼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수탄 작품들을 진행해 왔는데 이번 것이야 말로 강력하게 추천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놀라운 즐거움과 재미를 한꺼번에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강력한 눈빛을 쏘아 되면서 한 사람씩 홀리도록 하세요. 물론 주위에는 여러분들 방해하는 요소들이 있는데 바로 똑같은 여성들로 이루어져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좋은 시간만을 이렇게 제공하고자 지금과 같은 꼬시기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아마도 재미없다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중독성이 강력합니다.

요즘에 인기 있는 고전 명작 플래시 게임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사랑의 노예를 재미있게 만들어 나가는 눈빛보내기 1 게임으로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출시된 것만 해도 열한 가지 버전으로 놓여 있답니다. 각자 재미난 테마를 지니고 있으면 흥겨운 BGM이 함께 하고 있어서 인지 더욱더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