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우스로 하는 게임 (Feed Me!)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키보드를 컨트롤 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마우스로 하는 게임 바로 시작하자!!"

[간단 소개]

벌레를 잡아먹는 식물을 조종하여 탈출구까지 죽지 않게 캐어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날아다니는 파리들을 자신의 목을 늘려 가면서 한 마리씩 잡아먹으면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본격적으로 스테이지에 돌입을 하여서 레벨을 진행하실때에는 플레이어가 덩굴과 같은 것은 장애 물로써 들어가 있으며 계속해서 체력이 소모되고 있어 빠르게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이동은 마우스로 벽이나 땅을 입으로 물어 이동할 수가 있으며 등장하고 있는 황금색의 조리개를 획득하고 보너스 스코어를 높여 갈수 있도록 하세요.

[조작 방법]

마우스 및 화면터치

 
반응형
 

처음화면게임지도

맨 왼쪽에는 영어로 피드미라고 하는 영어단어가 있고 미션을 시작을 하려고 한다면 아래 play를 누루시게 되면 맵이 등장하는데 이곳에서 진행할 레벨을 골라준후에 재밌게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스테이지에 돌입을 한후에는 마우스 방향과 드래그의 정도에 따라서 캐릭터의 늘어 나는 목 길이 서로 다르게 정해지고 있어 곤충들을 잡아먹거나 목을 이용하여 이동을 할 시에 정확한 조절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입을벌려서_벌레잡기

땅이나 벽 그리고 천정들을 마음대로 오갈 수가 있으며 웬만한 곤충들을 마음껏 잡아먹을 수가 있어요. 하지만 땅벌과 같은 독침을 가지고 있는 벌레들은 괜히 건드렸다간 봉변을 당할 수가 있어 항상 조심해야 해요.

주변에 날아 다니는 조그만한 벌레들을 열심히 잡아 먹어야지 경험치를 올리면서 목의 늘어 나는 길이를 높일수가 있어요. 그렇게 해야지만 가장 안정적으로 험난한 함정들을 피해 나갈수 있게 됩니다.

스코어는 현재 주어진 체력과 시간 그리고 화분을 획득하는 형태로 종합적으로 점수를 획득해 나갈수 있습니다. 조금은 컨트롤이 필요한 작품인 만큼 마우스 조절을 잘해야지 각 단계를 클리어 할수 있어요. 그리고 마우스로 하는 게임을 진행을 하면서는 넝쿨 같은 곳에 한번 빠져 버리게 되면 지속적으로 체력이 저하 되고 있어 대략 5초간 머물게 되면 게임 오버 될수가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