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헨젤과 그레텔 게임 (Gretel and hansel)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무섭고도 잔혹한 재밌는 동화 플래시 게임하기"

[간단 소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더욱 높여 주고 있는 헨젤과 그레텔 게임 (Gretel and hansel)이라는 플래시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마도 제목만 들어도 어떤 내용의 작품인지 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내용과는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계모에게 쫓겨난 아이들이 숲 속으로 들어가 길을 잃고 안전한 곳을 찾아 헤매는 임무를 지니고 있습니다.

숲 속에는 무서운 것들이 많이 있어 다소 끔찍한 장면도 연출하고 있어 다소 어린아이들이 진행하기에 약간 부적절할 수도 있다 생각이 드는군요. 자 그럼 재미난 스토리를 지금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갈 볼까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우선 오프닝을 천천히 봐주시기 바라면 집 밖으로 나와 집 주변을 확실하게 살펴 주시면서 어떤 특정한 물건들을 하나씩 찾아 주셔야 합니다.

플레이를 진행을 하실 때에는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을 하고 마우스로 의심이 가는 지점에 클릭을 통해 아이템을 하나씩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상당히 신나고 재미있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알맞은 행동을 취해야만 산속에 있는 동물들에게 잡아먹히거나 또는 마녀에게 붙잡히지 않을 수 있는데 기억해 두세요.

스토리 중간중간마다 조금은 엽기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내용은 코믹하다 볼 수 있는데 헨젤과 그레텔 게임은 심심하고 지루할 때 즐기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