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빛보내기1 게임 링크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학교의 모든 남성들을 짜릿하게 유혹하는 재밌는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링크"

[간단 소개]

진짜 대박 웃기면서도 재밌는 게임인데, 길가에서 나오면서 지나가는 모든 남자들을 여러분들께서는 사랑의 하트를 발사해서 마음을 홀려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막강한 병맛스러운 플래시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마우스를 잘 클릭해서 유혹하고자 하는 이성에게 핑크레이저를 쉴 새 없이 날려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오로지 적은 동성 여자만 조심한다면 여러분들께서는 무난하게 점수를 10000점 이상을 올릴 수가 있다고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로 남자들을 눈으로 홀릭 시전~~

 
반응형
 

 

처음 시작화면은 이렇게 핑크 핑크 한 화면으로 시작이 되게 되는데 맨 왼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을 하게 되면 플레이를 시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버전이 벌서 10탄 이상의 버전까지 나온 걸로 아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첫 버전부터 해서 마지막탄까지 모두 해보세요. 각기 해변에서부터 여러 음식점 다양한 스트리트에서 즐길 수 있으시답니다.

튜트리얼 모드에서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요약을 할수가 있어요. 플레이를 하시면서 마무리하는 단계로 가게 되면은 좌측으로만 들어가면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한명식 들어갈 때마다 스코어가 점차적으로 올라가고 있으니 최대한 만은 인원을 잡아 주셔야만 점수를 꾸준하게 여러분들께서는 얻어 낼 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남자가 보이게 되면 마우스를 클릭을 해서 강력한 광선을 사용해서 심장에 짜릿하게 전기충격을 주면 되겠습니다. 실시긴 다운로드 없이 바로 진행을 할 수 있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단조로운 조작 형태를 갖추고 있어서 쉽게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복도를 돌아다니다 보면 막 다른 곳에 가게 되면 2층으로 올라갈 수가 있으며 그곳에서 다시 유혹 모드에 돌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남성을 쳐다만 보는 것으로 쉽게 마음을 빼앗아 올 수 있답니다. 하지만 뒤섞여 있는 다른 여성들은 절대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지 않고 팽팽한 경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위에서도 특별한 남성들은 보이지 않지만 여기에서도 역시 남자들이 보이면 여우의 눈빛으로 꼬시면 되겠습니다. 진행을 할 때에는 캐릭터를 좌우로 계속해서 쉬지 않고 돌아다니는 한 명의 여성을 일명 장애물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부딪히게 되면 그대로 넘쳐지면서 치명상을 입게 되니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각 시리즈 별로 항상 장애물들이 되는 여성들이 출현하고 있습니다. 충돌을 하게 되면 하트가 한 개도 아닌 두 개씩이나 소모되고 있으니 무조건 나타나면 피하는 것이 좋아요. 충돌을 하게 되면 그대로 주저앉으면서 체력이 두 칸이나 줄어들고 있으니 항상 주의하면서 이동하는 것이 최선이라 할 수 있답니다. 그럼 마지막 남은 시간까지 신속하게 사랑을 쟁취해 주세요. 여러분들도 지금 플래이 해보세요.

많은 BJ분들께서 플레이해서 아마 이 버전이 상당히 유명할 건데 저 같은 경우에는 짜증 나거나 화나는 일이 있다면 이걸 플레이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답니다. 때려 부시거나 하는 건 그때만 화가 풀리는 거 같지만 이런 유쾌한 걸 플레이하면 웃음이 나와서 오히려 효과가 배가되어서 스트레스가 딸 없어지더라고요. 여러분들께서는 지금 눈빛 보내기1 유혹 플래시게임하기를 해주시고 마우스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심플한 플래시를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