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빛보내기 2 - 성 로맨스 학원 뜨거운 여름의 러브러브 축제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이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가 등장하는 눈빛보내기 2 게임하기"

[간단 소개]

이번에 여자들이 많이 인기가 있는 재미있는 성 로맨스 학원 뜨거운 여름의 러브러브 축제라는 타이틀의 작품을 리뷰해 드릴까 하는데요. 심심풀이용으로 매우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사랑의 시선을 남성들에게 보내면서 한 명씩 자신을 따라다니게 노예로 만들어 내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완벽하게 만들어 준 버전으로 현재까지 11편에 달하는 많은 시리즈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처음_시작하는_화면

걸어 다니면서 자신의 매력을 모든 남성들에게 유혹을 하고 있어요. 클릭을 통해서 가볍게 꼬실 수 있으면 주위 여성들과의 치열한 눈싸움을 통해야 합니다. 시작하게 되면 우선 예쁜 여주인공을 데리고 돌아다니면서 주변에 걸어 다니는 남성을 꼬셔야 합니다. 마음을 빼앗는 방식은 매우 단순한데 마우스를 지정하여 클릭만 하면 됩니다.

튜트리얼_사진

화면 상단에는 시계가 배치되어 있는데 조금씩 흘러가고 있습니다. 시간을 한 바퀴를 돌게 되면 플레이는 끝이 나모 지금까지 획득한 남성들 수만큼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특히 각 버전들 마다 다양한 장소에서 즐겁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지금과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정말로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인공 여성이 돌아다니면서 자신에게 흠뻑 빠져버리는 사랑의 노예들을 만들어 내기 위해여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아 오는 미션을 가지고 상당히 재미나게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번 여성의 강력한 사랑의 빛은 그 어떤 남성도 피해 나가지 못하는 것 같아요. 마치 레이저 광선처럼 신속하게 날아가면서 그대로 전기가 흐르듯 감전시키고 있습니다. 주위를 걸어가다 도도해 보이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데 바로 일종의 장애물이라 숙지하고 피해야만 하트가 차감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_세명이_유혹중

많은 사람들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나가면서 멋진 엔딩을 볼 수 있도록 신속한 움직임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럼 최고의 기록 경신을 목적으로 플레이해주세요.

오랜만에 유쾌한 재미를 주는 게임을 올려보는데 재밌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플래시는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려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보여 주었던 사랑의 노예 꼬시기로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놀라운 중독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부터 시작하여 어른들까지 많이들 즐기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