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플래시게임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원조 어드벤처 추억의 네트로 슈퍼마리오플래시게임하기"

[간단 소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딱 매인 화면만 보아도 어떤 방법으로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는지 알 수가 있어요. 재미난 대 모험을 펼쳐 나가 내용으로 주변 수만은 함정들을 피해 나가며 공력 해 오는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회피하면서 각 스테이지 끝까지 이동해 나가야 하는 재밌게 할 수 있는 과거의 추억이 떠오르게 하는 네트로 게임입니다.

 

[공략 영상]

[조작 방법]

  • 이동키 : ←,→,↑,↓
  • 기능키 : 스페이스바
 
반응형
 

 

 

시작화면

이번 주인공이 등장하는 작품들은 셀 수 없이 많을 정도로 웬만한 장르에는 죄다 포함이 되는 것 같은데 벌써 30년 이상이 넘을 정도로 장수 캐릭터라 할 만큼 연령대에 상관없이 마리오를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 같아요. 보다 쉬운 컨트롤을 지기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플레이하는 데 있어서도 지장이 없을 것 같아요.

해변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넓은 지도를 바라볼 수가 있는데 길을 따라가면서 계속해서 여러 가지의 맵들을 무사히 통과를 해야 하는데 특히 던전 같은 곳이 더욱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장애 물들이 되어 있어요.

맵지도물속에서_헤엄을친다

이동 중 물음표가 생긴 블록들을 점프하여 펀치로 공격을 하는 동전이나 또는 여러 종류의 버섯을 획득하게 되는데 특히 가장 많이 등장하고 있는 파워 버섯 이번 캐릭터를 두 배 이상 큼직하게 만들어 가면서 단 한 번의 공격을 무효화시키고 있어요.

벽을_기어오른다마리오가_점프를_하고있다

파워 아이템을 먹고 몸이 부풀어 올랐을 경우 한 번의 공격을 감소할 수가 있는데 바닷속에 깊이 빠져 버리거나 낭떠러지로 내려가 버리면 원킬에 소중한 캐릭터 생명치를 잃고 있는데 조심해 주세요.

캐릭터가 무려 9개로 진행하고 있어 최종 스테이지까지 공략해 가는 데 있어서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제대로 컨트롤과 상황 판단만 잘해 주신다면 아마도 5마리 조차도 소진하지 않고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