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1인용게임 [아미고판초]

반응형
 
반응형
 
[게임 정보]

"심심할때 하면 좋은 재미있는1인용게임 [아미고판초 Amigo Pancho]"

[간단 소개]

멕시코 남자들이 잘 착용하고 다니는 밀짚모자를 쓴 주인공이 두 개의 풍선만을 가지고 세계 여행을 시도하고 있어요. 하지만 주변 곳곳에는 방해하는 요소들이 너무나도 복잡하고 많이 준비돼 있어 무사히 터지지 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항상 하늘 위로 끝까지 이동만 시켜 주면 되는데 뾰족한 물건들이나 벌 때 같은 것은 잘 피해 주시고 그밖에 이동을 도와주고 있는 선풍기나 기타 장치들을 알맞게 동작시켜 가며 캐릭터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게 해주면 됩니다. 전작에 비해 더욱 많은 맵을 가지고 있어 25개의 미션을 플레이하게 되는데 지금 귀여운 콧수염달린 남자와 함께 즐거운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공략 영상]

[조작 방법]

마우스

 
반응형
 

 

재미있는1인용게임 [아미고판초] 첫장면

첫장면은 익살스럽게 웃는 캐릭터를 볼수가 있습니다.  시작전에는 언제나 장애물들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 시켜 주시면서 어느 방향으로 천천히 이동 할것인지를 정해 놓아야 합니다. 물론 기타 장비들은 상황에 알맞게 적절하게 사용해 주셔야지 풍선이 터지지 않고 계속해서 위로 올라갈수 있게 됩니다.

비록 간단해 보이면서도 무척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이십오 단계를 모두 완료하는데 있어서는 아마 한 시간 이상을 투자해야 할 것 같고 좋은 전략을 세워 주지 못한다면 더 오랜 시간이 흘러갈 수 있어요.

우박처럼 뽀족한 쇳덩어리가 떨어지는 맵에 있어서는 따로 설정해야 할 것이 없어 그냥 몸을 다른 곳으로 피해 주면서 기구가 손상되지 않도록 조절만 해주면 됩니다.

이번 게임을 플레이하실때에는 똑똑하게 기억을 해야하는건 다이너마이트가 마련된 곳에서는 이것들을 순차적으로 터트려 막혀 있던 길을 뚫는 역할을 할 수 있게 하시고 항상 큰 무리가 가지 않도록 판초는 안전하게 피신 시켜 놓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