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엄마구하기]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해볼 작품은 매우 슬플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주인공인 꼬마가 광신도가 되어 버린 엄마에게 죽을 위기에 처하자 지하 비밀 통로로 도망 오면서 미션이 시작되고 있어요.하지만 한 번도 들어와 보지 못한 통로는 다름 아닌 지옥 던전으로 되어 있어요. 

 

잔혹동화같은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시작해보세요~

던전내부에서는 하나씩 적들을 물리치며 통과해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하고 평화를 다시 찾아 낼 수수가 있답니다. 

 

 

 WASD이동 스페이바 혹은 E키 폭탄설치 아이템사용 E

 

지하 던전은 여러 가지의 속성들을 지니고 있는 악마들이 길을 막아 서고 있으며 캐릭터의 노둔에서 흘러내리고 있는 눈물을 발사하여 물리칠 수가 있고 스테이지를 마무리할 수 있는 보스방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황금색의 열쇠를 먼저 획득해 주셔야 합니다.

 


첫 시작 화면에서는 먼저 방향키와 공격 키에 대해 설명이 아주 자세히 되어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서도 수월하게 이게임을플레이를 할 수가 있으며 미니맵이 활성화되어 있어 자신이 있는 위치를 바로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일종의 던전 사냥을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주변에 있는 모든 괴물 들을 물리치고 드롭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하며 적들을 쉽게 쓸어 버리면서 대 보스까지 완전히 물리쳐야 합니다.

 

이동할 수 있는 문이 내 방향으로 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곳을 임의 대로 선택해 주시면서 출현하는 괴물들을 쉽게 잡아낼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 체력이 소진되어 하는가 깎이지 않게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이어서 플레이 되지 않고 있어 사망을 하게 되면 첫판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생명력이라 할 수 있는 하트는 던전 사냥을 통해서 하나씩 추가 적으로 높여 나갈 수 있게 돼있답니다.

 

목이 잘린 모습으로 주인공에게 빠르게 달려오는데 확실히 다른 몹들에 비교하여 혐오스러운 기분이 들고 있어요. 만에 하나 이렇게 징그럽게 생긴 괴물이 자신에게 다가온다면 식겁 하지 않을 수 없겠죠.

눈물 총알을 사정거리가 그다지 멀지가 않아서 너무 멀리 있는 몹들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으니 앞으로 다가가 공격을 해야 타격을 입힌 면서 체력을 줄여 놓아 제거해 나갈 수 있습니다.

 

심상치 않은 플레이를 지니고 있는 해당 작품도 참 여러 가지의 버전 등으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는데 그만큼 공략 영상을 아주 쉽게 찾아낼 수가 있습니다.

참신한 스토리와 주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오랜 시간 스릴 넘치는 슈팅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바로 해당 작품을 시작하여 최종 단계까지 완벽 클리어해보는 시가는 가져 보는 것을 어떨까요.

엄마에게 버림받고 이렇게 지옥까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와버렸으니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해 악마 들을 수없이 물리치며 안전한 밖으로 탈출할 때까지 눈물 공격을 퍼부어야 하는데 지금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를 하면서 적들을 모두 제거해보세요.

반응형